배낭여행자를 위한 생존 노하우 “여행의 기술” ‘여름휴가 특집’

바야흐로 여름 여름 여름이드아…♪입니다.(..) 여름하면 뭐 여름휴가죠. 배낭여행 애호가이자, 여행 생존 전문가(..)로서 짬봉닷컴에서도 <여름휴가 특집>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여행을 상상하고 꿈꾸기는 쉽습니다. 다만, 막상 실행에 옮기고 이것저것 준비하기는 참으로 귀찮은 일입니다. 그것이 패키지가 아닌, 자유여행, 그리고 배낭여행이라면 귀차니즘은 조금 더 커지겠죠. 그럼에도 우리는 종종 혹은 사람에 따라 자주 여행을 갑니다. 여행, 혹은 배낭여행이 갖고 있는 무언가 치명적인(?) 매력이 있는거겠죠.

그리하야.. 배낭여행자를 위한 생존 노하우 “여행의 기술” <여름휴가 특집>을 준비했습니다. 국내/ 해외를 막론하고 준비부터 여행, 그리고 귀국까지의 수많은 상황과 그에 따른 나름의 해결책을 정리했는데요. 나름 이미지로 만드느라 고생고생했습니다.. 여러분의 입맛에 맞는 추천과 공유, 댓글이 짬봉닷컴을 운영하는 ‘유일한 이유’라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서.. 보시죠.(..)

<글 순서> 
#1. 누구와 함께 갈 것인가? (함께 보면 좋은 글 “여행, 혼자 다닐만하다” & “혼자 여행하지 마라” )
#2. 비행기 예약은 어떻게 할것인가? 
#3. 여행전,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벽화와 그래피티” & “죽음의 미학” & “페루의 일본인 대통령”)
#4. 짐은 어떻게 챙길것인가? 
#5. 환전의 요령은? 
#6. 숙소는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무전취식 배낭여행, “노숙의 도” )
#7. 길 찾는 노하우가 있다? (“미국인과 미국”)
#8. 먹을것
#9. 볼것
#11.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기 상황 대처 방법 및 위기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는 방법

여기까지! 짬봉닷컴 여름휴가 특집! 배낭여행자를 위한 생존 기술서 “여행의 기술”에 대해 고민해보았습니다. 도움이 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혹, 배낭여행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여행지 따위에 대한 문의 or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말씀주세요. :) 살아는 돌아오게 해드릴게

끚[/fusion_builder_column][/fusion_builder_row][/fusion_builder_container]

2016-10-22T19:54:4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