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종합 실전서 #소셜쓰고앉았네

Home »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종합 실전서 #소셜쓰고앉았네

짬봉닷컴 독자님들께! 페이지에 조그맣게 붙은 광고를 보셨다면 알겠지만, 소셜미디어 그리고 디지털마케팅 종합 실전서를 표방한 #소셜쓰고앉았네 가 드디어 출간되었습니다.

#소셜쓰고앉았네 는 여러분이 방문한 짬봉닷컴에서 일정 이상의 공감과 담론을 일으킨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글을 먼저 모았습니다. 이렇게 모인 글에 업계 많은 분들의 의견과 최신 트렌드를 더해 새롭게 수정/보완하거나 버리고 더하는 작업을 2014년부터 횟수로 3년간 진행했고요. 결과물은 자못 만족스럽습니다…^^;; 요즘 친구들의 대화, 커뮤니케이션을 고민하시거나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광고, 홍보에 업은 둔 담당자까지. 무엇보다 쉽고 재미있게 디지털, 소셜미디어 에 대해 고민해볼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신간 #소셜쓰고앉았네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신간 #소셜쓰고앉았네

#소셜쓰고앉았네 책 구경하러가기!

 

소셜미디어 에 대한 책을 쓰면서 가장 힘들었던 것은.. SNS,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의 트렌드가 너무나도 빠르게 변화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다만, 그 속도는 활자화된 인쇄 매체가 감당하기에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소셜쓰고앉았네 는 몇가지 기준을 정했습니다.

  1. 가능한 최신의 흐름, 자료를 총망라하되
  2. 시간이 흘러도 지속적으로 반영이 가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차원에서 고민하고
  3. 그래도 안되는 것은 컨셉인척하자(구글링을 권유하는 방법도 실제로 썼습니다)

 

다만,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종합 실전서 #소셜쓰고앉았네 는 짬봉닷컴이 늘 그러해왔듯, 편집자와의 최초 기획단부터 한가지 기준을 명확히 했습니다. ‘실무에서 직접 경험하고 고민한 담론만을 솔직하게 제시하겠다.’

시작할 당시인 2014년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지만, 저 역시 서점에서 관련 책들을 많이 살펴봅니다. 그런데 솔직히말해 볼만한 책이 많지 않아요.(물론 지금은 많이 나아졌습니다. 너무 늦게 냈어..^_ㅠ) 아시다시피, 공허한 이론이나 장황하기만한 이야기를 길게 늘어놓거나, 검증되지 않았거나 ‘틀린’ 노하우를 비법이라도 되는 듯이 얘기하거나, 이도저도 아니면 자극적인 제목으로 개인의 영달을 위해 씌여진 책까지.

저는 국내 트위터의 시작부터 9년 여간 종합PR컨설팅사, 기업의 마케팅팀, 홍보팀의 최전선에서 실무를 맡아왔습니다. 이 기간 동안의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기관의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을 고민하고 직접 실행해왔습니다. 물론 저도 턱없이 부족하고 많은 부분에서 답을 알지 못합니다. 다만, #소셜쓰고앉았네 는 실제한 경험과 거기서 알게된 노하우, 팁까지만 이야기합니다.

 

소셜미디어, 디지털 실용서적  #소셜쓰고앉았네 는 책상이나 사무실에서 연필로 메모해가며 공부하는 책이 아닙니다. 디지털, SNS,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디지털마케팅과 관련해, 내키는 대로 펴들고 지하철에서 카페에서 공원 벤치에서 부담없이 한장 한장 훑어보는 책입니다. 여러분이 조금의 생각할꺼리라도 발견한다면.. 이 책은 유라시아 활엽수림의 슬픔으로 남지만은 않을 겁니다.(…)

 

아무쪼록 짬봉닷컴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지금까지 공짜로 이용하셨잖아요….. (쿠폰같은거 더하면 칠천 얼마에도 구입이 가능하다고…)

#소셜쓰고앉았네 책 구경하러가기!

 


<보도자료> – 아래 자료, 이미지는 미디어, 블로거, 기자, 일반인 모두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

 

[신간] #소셜쓰고앉았네

(부제: 9년차 마케터가 말하는 지극히 객관적이지만 극도로 주관적인 소셜미디어 실전서)

 

– 2008년 트위터의 태동부터 실무를 통해 경험하고 검증한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노하우

소셜커뮤니케이션 미디어 <짬봉닷컴>의 인기 콘텐츠를 큐레이션한 마케팅 담당자의 고민과 담론

소셜미디어 성숙기, 의미있는 디지털 트렌드와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카멜북스=2016.08.25) 카멜북스가 기업/기관의 SNS 담당자, 커뮤니케이터, 마케터를 위한 소셜미디어 실전서 ‘#소셜쓰고앉았네’를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디지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실무 담당자 조종완 컨설턴트의 신작 ‘#소셜쓰고앉았네’는 2008년 트위터의 시작부터 9년 여 동안 직접 경험하고 검증한 실무 최전선의 노하우를 담았다. 종합 PR컨설팅사부터 기업 마케팅팀과 홍보실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해온 작가는 실무에 기반을 둔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노하우를 제시한다.

특히, ‘#소셜쓰고앉았네’는 작가가 운영하는 누적 조회수 200만 이상의 소셜커뮤니케이션 미디어 짬봉닷컴(http://JJamBong.com)에서도 마케터, 커뮤니케이터들에게 일정 수준 이상의 공감과 담론을 이끌어낸 글만을 엄선했다. 이를 통해 SNS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부터 실무 담당자까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담당자의 고민과 담론을 제시한다. 기존에 출간됐던 SNS 관련 실용서적들이 정의나 이론, 사용법을 강조해온 것과는 다른 지점이라 할 수 있다.

싸이월드를 끝으로 트위터, 페이스북에 이르러 국내 SNS 환경은 이미 성숙기에 접어들었다. 디지털상의 기업/기관 메시지는 포화상태로 마케터들은 보다 진보한 기법을 고민한다. 소셜미디어는 더 이상 신박한 미디어가 아니다. ‘#소셜쓰고앉았네’는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의미 있는 트렌드, 효과적인 SNS 운영방법, 콘텐츠 작성법, 소셜광고 운영법, 이벤트 기획법, 이슈관리법, 검색포털 대응법, 주요 디지털 이슈 등을 체계적으로 실었다.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실전서 ‘#소셜쓰고앉았네’는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끝>

 

[보도자료 문의]

김미라 대리 ☎ 02-3144-7113 / camelbook@naver.com

#소셜쓰고앉아있네

카멜북스┃300쪽┃정가 13,500원┃ 2016년 8월 25일 발행┃ ISBN 978-89-98599-22-5(03320)

저자: 조종완

2008년 국내 트위터의 시작부터 기업의 마케팅팀과 국내 최대 종합PR컨설팅사 온라인PR팀, 소셜컴연구소에 몸담으며 실무 최전선에서 활동해왔다. 이 기간 동안 국내외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기관의 디지털,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컨설팅·기획·운영을 진행했으며 운이 닿아 이와 관련한 기고 및 강의 활동 역시 활발히 해왔다. 현재 소셜커뮤니케이션 미디어 짬봉닷컴(http://JJamBong.com)의 운영자이며, 국내 E-커머스사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고 있기도 하다.

 

 

2017-02-12T14:23:30+00:00